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씨네토크] <내가 사는 세상> 감독, 배우 초청 | 2019. 3. 23 (토) 18:30

SPECIAL PROGRAM/씨네 토크

by 강릉독립예술극장신영 2019. 3. 16. 18:10

본문


자신들의 권리를 마음대로 주장할 수 없는 부조리한 세상의 이야기 <내가 사는 세상>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진짜 요즘 애들" 민규와 시은을 통해 담담한 톤으로 풀어냈습니다. 

부당한 노동환경에 지쳐가면서도 서로에게 의지하며 하루하루를 견뎌가는 청춘들의 이야기입니다.


■일시: 3월 23일 (토) 18:30 <내가 사는 세상> 상영 후 씨네토크

■초청: <내가 사는 세상> 최창환 감독, 곽민규 배우, 김시은 배우 

■진행: 정지혜 영화저널리스트

■장소: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이전 <내가 사는 세상>관람 티켓 지참 시 '씨네토크' 입장 가능


🎁 <내가 사는 세상> 씨네토크 이벤트

<내가 사는 세상>씨네토크를 관람하시는 분들에게 "내가 사는 세상 뱃지 & 팔찌 SET"를 드립니다. 

(선착순 20명. 경품 소진 시 이벤트 종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