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티켓 북' 출시!

NEWS/공지사항

by 강릉독립예술극장신영 2020. 2. 10. 03:02

본문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오리지널 굿즈] 


2020년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이 야심 차게 준비한 오리지널 굿즈를 공개합니다!!!

바로바로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TICKET BOOK' ♥♥♥ (짝짝짝)



'우리가 직접 쓰고 싶은 티켓 북을 만들자!'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TICKET BOOK'은 신영의 스탭들이 사심 듬뿍. 애정 꾹꾹 담아 만든 제품이니만큼 알찬 구성과 튼실한 소재를 자랑합니다. (꾹꾹 눌러써도 뒷면이 비치지 않아요!) 


내가 관람한 100편의 영화들을 기록할 수 있는 Part 1. 내가 만난 영화 100

신영의 예쁜 영화 티켓을 차곡차곡 수납하고, 별점과 감상평을 남길 수 있는 Part 2. 나만의 티켓 아카이브

나만의 아카데미 시상식! 내가 뽑는 BEST, WORST, 배우, 명대사의 순위를 기록 할 수 있는 Part 3. 영화 AWARDS


착한 가격. 알찬 내용으로 구성된 'TICKET BOOK'

현재 한정 수량으로 판매 중이니 서둘러서 GET 하세요!



※ 'TICKET BOOK'은 현재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에서만 구매 가능해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신영 직원에게 문의주세요.(only 현장 판매. 온라인 판매 X)

※ Design By_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 디자인 리바운드 




 속지 구성 (총 104p) 

  - 내가 만난 영화 100 -3p

  - 나만의 티켓 아카이브 - 93p

  - 영화 AWARDS - 5p


 제품 사이즈

  -180*120mm


 제품 가격

  -일반 판매가 9,000원

  -회원 할인가(CMS, 씨네필) 8,000원




 내가 만난 영화 100  




 나만의 티켓 아카이브 





영화 AWARDS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