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주인이다!" 프로젝트_"극장의 주인"이 되는 후원에 참여해주세요.

NEWS/공지사항

by 강릉독립예술극장신영 2012. 2. 2. 14:42

본문

 

 

강릉독립예술극장의 임대보증금 마련에 참여하여 "극장의 주인"이 되는 후원 프로젝트!
나는 주인이다!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은 관객여러분의 힘으로 만들어가는 극장이 되고자 합니다.
어떤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을 독립영화의 독립적인 공간으로 자리할 수 있도록 든든한 친구가 되어주세요.

"나는 주인이다" 후원신청서(Hwp)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셔서 이메일(jiff.kr@gmail.com)로 발송해 주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전화(033-645-7415) 또는 이메일(jiff.kr@gmail.com)로 문의주시면 저희 극장 STAFF 들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극장의 주인"이 되는 후원 프로젝트! 나는 주인이다! 에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나는주인이다_후원신청서.hwp

 


정동진독립영화제 홈페이




강릉씨네마떼끄 홈페이지독립예술영화극장 신영 홈페이지후원신청서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