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15회 정동진독립영화제가 8월 2일(금)~ 4일(일) 열립니다.

NEWS/공지사항

by 강릉독립예술극장신영 2013. 6. 25. 16:32

본문

 

 

별이 지는 하늘, 영화가 뜨는 바다!
당신의 영화제! 제15회 정동진독립영화제가 다시 돌아옵니다.

 

1999년. 정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독립영화의 빛을 쏘아올린 이후 15권의 달력이 바뀌었습니다. 매년 정동진독립영화제를 기다려주시고, 찾아주시는 관객 여러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갖는것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것은 백번을 해도 모자라기만 하네요. 그래도 역시, 인사로 시작합니다.


관객여러분! 감사합니다.

 

정동진독립영화제는 2013년 올해도 변함없이 한국영상자료원과 정동초등학교 그리고 수많은 분들의 후원과 도움으로 매년 8월 첫 주말, 정동초등학교라는 약속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 2013년 8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2박 3일간 정동진 정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독립영화 최고의 낭만과 흥분을 쏘아올리게 됩니다.

 

올해 정동진독립영화제는 열다섯 살이 되었습니다. 거기에 걸맞은 책임감(!)과 성숙함(!)으로 찾아가겠습니다. 그리고 매년 그래왔듯이 작가와 관객이 작품으로 만나고, 서로 대화할 수 있는 광장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기고,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상영작품으로 관객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더불어 올해도 여러분들을 노릴 여름밤 모기떼와 우산살소녀가 지피는 쑥불의 한판승부도 계속됩니다.

 

8월 2일, 정동진의 밤하늘은 피어오르는 쑥불과 여러분의 열정으로 독립영화와 함께할 것입니다. 가장 낭만적이고, 가장 열정적인 열대야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길 기원합니다. 올해도 정동진독립영화제 속으로 풍덩!! 하늘엔 별이, 스크린 뒤론 기차가, 옆에는 가장 소중한 사람이 있는 정동진독립영화제! 벽도 기둥도 천정도 없고, 에어컨도 필요 없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극장!

 

정동진독립영화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관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쏘아올릴 정동진독립영화제 영사기의 강렬한 빛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8월의 정동진은 독립영화로 가득찬 씨네마천국으로 돌아옵니다. 잊지마세요!

정동진독립영화제는 당신의 영화제입니다!

 

We`re Back

 

주최 : 강릉씨네마떼끄 | 한국영상자료원
주관 : 제15회 정동진독립영화제 사무국
장소 : 정동초등학교 운동장
일정 : 8월 2일(금) - 4일(일)

 

 

 

독립·대안·낭만의 영화제,
정동진독립영화제이 되어주세요!

 


정동진영화제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극장인 이유는 아주 많습니다. 깨끗한 밤하늘, 듣기 좋은 기차소리, 좋은 영화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이 남는 곳. 하지만 무엇보다도 영화제가 가장 아름다운 극장인 이유는 바로 함께 영화제를 만들어가는 여러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1999년 정동초등학교 운동장에 처음으로 스크린이 세워졌을 그 때부터 15회를 맞는 지금까지. 정동진독립영화제가 해마다 그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독립영화를 사랑해주시고 지지해주시는 여러분들의 자발적인 응원과 후원의 손길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우리 올해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극장을 만들어보아요~

 


* * * * *

 


★ CMS 정기후원회원
정동진독립영화제 든든한 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달 보내주시는 후원회비는 영화제와 독립영화 사업에 사용됩니다.

 


정기후원회원이 되시면!


-매월 CMS를 통해 후원회비가 납부됩니다.
-홈페이지 명예의 전당과 자료집에 이름이 올라갑니다.
-영화제 뉴스레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제 기념 티셔츠가 증정됩니다.
-강릉씨네마떼끄의 각종 기획전, 회원모임에 무료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강릉씨네마떼끄 DVD 라이브러리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CMS 정기후원회원 가입하기, 클릭!

 


* * * * *

 


★ JIFF15 서포터즈
영화제 준비기간에 기념품을 후원금이 포함된 후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해주시는 것은 영화제 진행에 큰 힘이 됩니다. 홈페이지, 자료집에 서포터즈로 이름이 올라갑니다. 원하시는 기념품 품목과 금액을 확인하시고, 계좌로 확정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JIFF14 다시보기 초대권 = 1만원
JIFF14 다시보기 초대권 +티셔츠 1장 = 2만원
JIFF14 다시보기 초대권 +티셔츠 1장 + 버튼 + 엽서 = 3만원
JIFF14 다시보기 초대권 +티셔츠 2장 + 필름통 + 버튼 + 엽서 = 5만원

 


-> JIFF15 서포터즈 되기, 클릭!


 

* * * * *

 

★ JIFF15 텀블벅 

정동진독립영화제를 후원하는 또 다른 방법!

바로 텀블벅(https://tumblbug.com) 을 통한 후원방법입니다.

 

후원도 하고 보상도 받는 1석 2조의 후원! 지금 신청하세요.

 

-> JIFF15 텀블벅 후원, 클릭!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