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 남자는 타이타닉을 보고 싶지 않았다> 관람 증정 이벤트

NEWS/이벤트

by 강릉독립예술극장신영 2022. 3. 10. 15:12

본문

 

[📢관람 증정 이벤트🍿]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에서 <그 남자는 타이타닉을 보고 싶지 않았다>를 관람하시는 분께 선착순으로<그 남자는 타이타닉을 보고 싶지 않았다> 한정판 A3 포스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일정 : 3월10일(목) ~ 소진시 종료

 

 


증정 경품 : <그 남자는 타이타닉을 보고 싶지 않았다> 스페셜 포스터(A3)

핸드폰과 휠체어 없이는 제 한 몸 가누기도 힘든 '다발 경화증' 이란 난치병으로 인해 시력과 기동성을 잃은 야코가 1,000km 떨어진 도시에 사는 '혈액암'에 걸린 연인을 만나기 위해 안전한 집을 벗어나 위험천만한 여정을 떠나는 영화 <그 남자는 타이타닉을 보고 싶지 않았다>

 


※예매안내 (좌석선택 가능) 타이니티켓: https://www.tinyticket.net/event-manager/EMyjWIIAEPtn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