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보리> 관람 증정 이벤트☆

NEWS/이벤트

by 강릉독립예술극장신영 2020. 6. 20. 17:53

본문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에서 <나는보리>를 관람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푸짐한 선물♡

코로나19로 단오장을 즐길 수 없는 아쉬움을 달래드립니다! 신영으로 <나는보리> 보러오세요~

 

▶ 현장발권 선착순: 나는보리 뱃지 + 단오 기념 볼펜
▶ N차관람 선착순(발권데스크에 티켓 제시) HEIM 반팔 티셔츠

(경품 소진 시 이벤트 종료)

#나는보리 #김진유 #강릉영화 #곽진석 #허지나 #김아송 #이린하#황유림

관련글 더보기